APPAREL BY THE CYCLIST
FOR THE CYCLING
사이클링에 대한 열정과 세련된 스타일을 겸비한 당신을 위해
최고의 퍼포먼스 사이클링웨어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down

BRAND

와츠사이클링의 어패럴 콜렉션은 전세계 라이더들이 주목하는 사이클링웨어 브랜드로 구성돼 있습니다. 지금 소개하는 브랜드의 의류 제품들은 레이싱에 최적화된 설계 및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합니다.

CAFE DU CYCLISTE(프랑스)

카페 뒤 시클리스트는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도시 니스의 코트 다 쥐르에서 탄생했습니다. 오랫동안 로드사이클링을 즐겨온 두 사람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최고급 원단과 세련된 색감이 잘 어우러진 프렌치시크의 결정판으로서, 영국의 라파와 더불어 현존하는 사이클링 어패럴 중 가장 우아하면서도 감각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 매력적인 브랜드로 손꼽힙니다. 봄에서부터 겨울에 이르기까지 계절별 레이어링이 적합하도록 쓰임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입니다. 또한 일상생활과 캐주얼한 시티 라이딩에서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의류와 액세서리를 갖추고 있어, 사이클링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ATTAUQER(오스트레일리아)

오스트레일리아의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개발되고,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되는 아타케는 경쾌하면서도 화사한 컬러, 자유분방한 디자인이 눈길을 끕니다. 브랜드 론칭 후 많은 미디어와 셀러브리티로부터 아름답다는 평가를 받아왔고, 오늘날 사이클링 계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아타케는 TO ATTACK의 뜻을 지닌 프랑스어입니다. 아타케를 움직이는 이들의 진취적인 마인드, 공격적인 행보가 브랜드의 명칭 속에 담겨 있습니다. 전세계의 젊은 라이더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타케의 제품들은 ‘예쁜 옷’에서만 그치는 것은 아닙니다. 경량성 및 공기역학의 성능 등 사이클링에 요구되는 기능성은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ALE(이탈리아)

지오다나, 엠 치폴리니 어패럴 O.E.M. 등 사이클링웨어 제작에 관한 오랜 노하우를 지닌 알레는 이탈리아의 퍼포먼스 사이클링웨어 브랜드입니다. 고품질 원단을 사용하며 MADE IN ITALY에 걸 맞는 높은 수준의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의류에서부터 장갑과 양말에 이르기까지, 모든 라인-업이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되며, 무척 까다로운 공정을 통해 품질을 유지합니다. 이탈리아 고유의 유채색이 선명한 빛깔을 발하며 독특한 외관 또한 특징입니다. 속건 기능과 통풍성, 그리고 신축성이 커 편안한 착용감과 쾌적한 라이딩 컨디션을 선사합니다. 한편 와츠사이클링을 통해 알레: 커스터마이징 오더가 가능하며, 팀 라이딩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더욱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ISADORE(슬로바키아)

이자도르는 UCI 프로투어 사이클리스트인 Martin Velits(Etixx-Quick-Step Cycling Team)와 Peter Velits(BMC Racing Team) 형제에 의해 슬로바키아에서 탄생한 사이클링웨어 브랜드입니다.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간결한 디자인을 지닌 아름다운 제품들을 선보여왔으며, 정통 사이클링목적의 어패럴을 개발하는 것이 이자도르의 목표입니다. 고품질의 고기능성 원단을 이용하고 현대적인 패션 디자인을 적용해, 라이더의 레이싱 및 투어를 더욱 멋지고 재미있게 해줄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모든 제품들의 디자인, 기능, 색상 및 소재의 조합은 이자도르 설립자인 마틴과 그의 친구들의 영감으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