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SARTO ITALIAN MASTERPIECE
CARBON FRAME TAILOR
프로 사이클리스트의 신체적 특성, 라이딩 스타일에 최적화된 완벽한 지오메트리
이탈리안 마스터 피스, 카본 프레임 테일러, 사르토안토니오

down

PRODUCTS

SETA

THE BEST

판매가6,500,000원

  • 상품정보
  • 보증약관

SPECIFICATION

_
SARTO ANTONIO CYCLES는 이탈리아의 카본-프레임 테일러입니다. 프레임의 지오메트리 설계는 물론, 카본 사용에 관한 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브랜드입니다.

_
THE BEST, SETA

세타(SETA)의 프레임 무게는 750g입니다. 이는 다수의 이탈리아산 로드바이크 프레임들과 비교해 무척 가벼운 무게에 속합니다. 경량의 프레임들의 보편적인 특징 중 하나는 승차 시 다소 유연하다는 점입니다. 우리는 보통 '무르다' '낭창인다'는 말로 표현하곤 합니다. 그러하다보니 경량 프레임은 파워-풀한 라이더가 탑승할 경우 그 강한 힘을 온전히 받아내지 못합니다. 이러한 경우 힘이 분산되고, 동시에 가속에서 다소 둔한 느낌을 얻게 됩니다. 더불어 이러한 경량 프레임의 경우 라이더가 고속의 다운-힐과 급격한 턴에서 자신의 바이크를 온전히 믿을 수 없으므로, 과감한 기술을 발휘하기에도 부족할 수 있습니다.

세타는 다릅니다. 프레임의 가볍고 단단함의 정도는 독일의 스톡(STORCK)에 버금가고, 평지에서의 주행 성능은 이탈리아의 피나렐로(PINARELLO) 못지 않습니다. 2017, 올해 새롭게 선보인 튜브는 오랜기간 동안 사르토가 심혈을 기울여 개량한 형태이고, 프레임을 구성하는 주요 부위에 적용되었습니다. 한편 이에 반하여 무척 얇은 형태의 체인-스테이로 디자인하였지만, M55J 카본-라미네이션을 통해 내구성과 강성에서 모두 만족할만 한 수준의 프레임으로 완성하였습니다.

2017년식 세타는 성능은 물론, 좀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탈바꿈되었습니다. 감각적인 색상 배색과 디자인, 그리고 간결한 형태에 이르기까지, 도로 위에서 멋스러운 자태를 은밀하게 드러낼 것입니다. 예술, 디자인과 떼어놓을 수 없는 나라 이탈리아의 작품인 만큼, 외관에서도 크게 신경 쓴 흔적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_
플랫 마운트 디스크-브레이크 셋업
커스터마이징오더 가능
인터그레이티드 시트-튜브 디자인
BSA / BB30 / RRESS FIT 386 바텀브라켓
기계식을 포함해 Di2 / EPR 와이어리스 등 전자식 가능
시트-튜브 Ø 34,9mm / 시트-포스트 31.6mm
체중 80kg 이상의 라이더를 위해 보강한 프레임-세트


_
아래는 독일 매거진의 2015년도 1월호 '커스텀 프레임 브랜드 비교' 특집 기사를 발췌한 것입니다.

당시 사르토는 여러 주요 시험항목에서 다수의 경쟁 브랜드를 재치고 종합평가 1위를 석권하였습니다. 해당 자료는 제품 사진 최하단에 첨부된 이미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원문]
TOUR MAGAZINE JANUARY 2015 AWARDS SARTO SETA

Sarto Seta wins the custom frame builders test in the January 2015 issue of Tour Magazine! Compared to the other custom builders, Sarto has developed a real lead: no other company provided such a convincing overall package.

The second lightest frameset in the field is stiff enough even for professional riders. On request, Sarto also manufactures frames in small sizes with 26" wheels.

Check out the results!




GEOMETRY